호주의 백패커 라이프라는 이름으로 호주에 있었을 때의 사진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. 우선 아래 손가락 하나 꾸~욱 눌러주고 읽어주세요.^^/

>>>>>>><<<<<<


호주에는 백패커(Bachpacker)라는 이름의 여행자 숙소가 가장 보편적입니다. 여행자들에게는 그리 부담 가지 않는 금액(당시 한 2만 얼마~5만원 정도?, 몇인실인지, 기숙사 형태인지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다름)으로 하룻밤을 지낼 수 있을 뿐더라, Part Time Job, 혹은 여행의 정보를 얻기 위해 좋은 장소이죠. ^^ 호주에서 지내는 첫 날밤, 찍은 사진들이 있어서, 그 사진들로 포스팅 해볼 까 합니다.
사진이 좋지 않은건 용서해 주세요. 당시에 너무 어두웠고 사진 찍을 줄도 몰라서 그냥 막찍었었거든요. ㅠㅠ 제가 아는 최대한 보정을 하였는데 이정도 밖에 안되네요. ㅠㅠ 더 볼수 없을 만한건 그냥 사진을 올리지 않았어요.^^;




보통 백패커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. 저방과 같은 경우에는 4인실인데, 관리자의 실수로 8인실을 예약해 달라고 한 것을 8인실 돈을 받고 나니, 8인실 방이 비어 있지 않다는것을 확인하고는 미안하다고 4인실 혼실(남,녀 같은 방을 쓰는...)을 쓸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.^^ㅋㅋㅋ 혼실은 그렇게 많이 많지 않은데 운이 많이 좋았나 봅니다.ㅋㅋㅋ 거기에 가격도 많이 쌌어요. 

저 백패커가 이름이 어디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나요. ㅠㅠ 시드니에서 가장 오래 되었었는데 죠지 스트릿에 있었나...?+_+ 하도 오래 되다 보니까 인상적인건 플러그에 한국말, 일본말 영어, 중국어로, 너무 많이 꽂지 마세요, 건물이 오래되서 전기가 끊길 수 있어요. 라고 쓰여져 있었어요.ㅋㅋㅋ 방안에 어떤 여자애가 클럽을 가려고 하는데, 같이 클럽을 가자고 해서 같이 클럽을 갔었죠.^^
 




















참 보잘것 없는 그런 공간에서 참 잼있께 놓았떤거 같애요 맥주도 많이 마셨는데 그리 싸지 않았는데, 다음날 후회를 했었죠. 첨보는 사람인데, 저렇게 친구 친구 그러면서 술 값도 내주고, 서로 춤도 추고 춤 못춘다니까 괜찮다고 같이 흔들자구 부비부비~ㅋㅋㅋㅋㅋ 저 백패커에서는 남녀 혼숙에 참고로... 18이긴 한데... 저한테 같이 클럽가자고 한 여자애는 남자애를 데리구 와서 저희 있는데 방안에서 하룻밤 사랑을 하더라구요. 물론 불은 껏구 우리는 잔다고 하고 자는 척을 했죠. 뭐 그나라 그렇게 노는데 제가 뭐... 그럴순 없어서 저도 자는척 했죠. ^^; 잼있는 일도 많았던 호주... 다시 놀러가고 싶은데, 회사 생활도 바쁘고... 쓸 수 있는 휴가도 그렇게 많지도 않고...ㅠㅠ 





'Oversea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필리핀 세부 음식] 세부에서 먹었던 이색 음식  (0) 2011.09.20
Posted by 삼성동고양이